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호주 워홀+72] 호주 휴대폰 요금 아껴쓰기!!!

반응형
오늘은 호주 워홀중인 내가 휴대폰 쓰는 방법을 포스팅 하려 한다.

난 꽤 만족하면서 쓰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만족하는 사ñ람들이
많으리라 생각한다.

난 일단 어메이심을 이용하고 있다.
옵터스망을 이용하는 알뜰요금제 통신사로 한국에선 cj 뭐 이런데랑 비슷한듯...

내가 쓰는 방식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통화나 문자용 10불 정도 충전
amaysim as you go
그리고 10불 데이터 1G 매달 충전하는 것이다.

이런방법은 잡 구하고 안정된 생활을
할때 좋은 방법인것 같다.
첫달은 통화.문자.데이터 함께 제공하는 Flexi 20불짜리나 unlimited 40불짜리를 쓰는게 나을 수 있다.
잡구하는데 전화비 아까워하고 그러면 안되니깐

하지만 잡을 구하고 안정된 생활을
하면서 연락할 곳이 별로 없다면...
(여기서 잠깐 눈물 닦고...)
내가 쓰는 방식대로 쓰는게 경제적이면서도 간간히 인터넷하고
좋은듯하다.
쓴만큼 돈을 내는 애즈 유 고 요금제는 3달간 유지되며
인터넷 1기가는 한달간 유지되서 매달 신청해야한다.

인터넷을 안쓸꺼라면 애즈 유고만
해도 되지만 카톡 어느정도쓸꺼면
인터넷 1G면 층분하다.

한달이 거의 다 지나가는 현재
나는 as you go 요금제는 10불
충전해서 8불이상 남았고
인터넷 1G는 270메가쯤 남았다.
이러면 난 세달에 폰에 40불쯤
쓰게 될 예정이다.

전혀 불편함없이 쓰면서 세달에
40불.. 나와 같은 패턴이라면
이 방법을 강추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