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호주 워홀+67] 새로운 동료를 맞이하다!!

반응형

새로운 일본인 동료가 왔습니다요. ㅋ

아놔.. 셋이서 일하는데 두명이 일본인이라 두명이 계속 일본어로 떠드는데..

기분나빠져버리네요.. ㅎㅎㅎㅎ

저절로 왕따되는 기분.. ㅋ

뭐 어차피 앞으론 셋이 같이 일할 일은 없으니깐 별 상관 없긴 하죠.. ㅎㅎ


오늘도 데이오프.. 이번주는 수,금 쉬고 담주부터는 수,화 쉽니다.

화,수 쉰다고 할 수 있죠.

제가 일하는 곳은 기준이 수요일부터 그다음주 화요일까지 거든요.


페이슬립이 나왔습니다.

주6일 일했기 때문에 더많이나올껄 예상했는데...

저번주랑 거의 비슷하게 나왔답니다.

팁이 안나왔어요..ㅠ ㅠ

팁이 모았다 나오고 그러는건지...


돈쓸일이 별로 없다보니 차곡차곡 잘 모이고 있습니다.

여행과 공부.. 가치있는곳에 가치있게 쓰겠습니다. ㅎㅎ


-------------------------------


필리핀 어학원 한달 ESL가격 83만원정도.. 3달에 250..

가서 내는돈이 거의 15000페소로 40만원돈..


한달에 100만원.. 용돈 한달에 50? 30? 

총.. 400만원쯤 들여서 필리핀에 3달 가있는게.. 과연 지금 이시점에 도움이 될까..


400만원으로 한국에 가서 3달동안 학원다니며 영어 점수 만들어놓고

세계여행을 시작하는게 나을까... 고민중입니다.

근데 한국에 겨울에 추워서 가기 싫다는게 함정...


동남아를 겨울에 여행하고,

봄에 네팔 푼힐, ABC 트래킹, 인도여행

유럽을 봄이나 초여름에 여행한다..

 

네팔 10일정도들 여행하나보다.

인도는 3달동안 여행하는 사람들도 있고 2주동안 여행하는 사람들도 있는거 같은데...

어떻게 정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ㅎ


캄보디아, 베트남등... 이걸 언제 다 조사하고 앉아있을지...@_@;;;


갑갑합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