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호주 워홀+68] 가.. 가방 새로 사야될듯...ㅠㅠ

반응형

망했음.. ㅋ

가방 빨지 말라고 써있는데 가방 뼈대만 가져다가 빨았는데... 까먹고 있다가...

몇일이 지났음... ㅋㅋㅋㅋㅋㅋㅋ


생각나서 가보니.. 당연히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쟝.. 이제 내 가방은 이미 가방이 아님...

여기뜨기전에는 무조건 가방 새로 사야됨...


오프라인으로 여기서 가방 살만한 곳이 대체 어디있을련지...

뭐가있었더라... K마트?!... 망했다...


온라인으로 사야될련지...

해외뽐뿌를 노려야할지... ㅎㄷㄷ


더 열심히 봐야되겠음...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