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호주 워홀+76] 드디어 서울에서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반응형

와우 ㅋㅋ 서울에서 동생이 호주 시드니도 아닌 해밀턴 아일랜드로 택배를 보내주었습니다.
사실 택배가 아니라 ems 뭐시기였죠 아마... 4.885키로 정도 보내서 64500원
ㅎㅎ 5키로에 6.5만원입니다.
기간은 여기가 섬이니 참고하시고요 9일정도 걸렸어요.

담배 3갑 세관 문제 없이 통과 했고요.
이자식 휴대폰이라고 적지 말라니깐...
갤럭시 노트2라고 잘도 적어놨네요.
휴대폰 통과 못한다 들었는데...
어찌 잘 왔네요 ㅎㅎ

한국에서 호주 택배 기간 무게당 요금
담배. 휴대폰 세관 통과 체험기였습니다.

하하... 다음은 뭐쓰징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