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호주 워홀+73] 2015 중요 이벤트 Important Dates

반응형

호주 막차탄 워홀러입니다.

오늘은 2015 중요 이벤트 Important Dates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에겐 매우 중요한 표이더라구요.

왜 중요하냐면 School Holidays에 레스토랑이 엄청 바뻐요.

그리고 그 스쿨 홀리데이가 거의 그제부로 끝난 것 같습니다.

원래 1월24일에 끝나는거 같은데 그 이후로 토일 그리고 오스트레일리아 데이라는

연휴가 연속으로 있어서 사실상 그제부로 끝났습니다.

그래서 어제 이전에 없던 한가로움이 저를 찾아왔더랬습니다.


다음 Public Holiday는 Good Friday이고요.

Special Events는 Chinese New Year네요. 구정.. 아 시골 가고 싶다. ㅠ


이때 바쁠 확률이 좀 있겠죠?

그리고 대망의 다음 스쿨 홀리데이는 4월 3일.. 이 때 일을 할꺼라면

6월말까지 가는거고.. 이때 집에 가고 싶으면 이전에 그만두라고 할 꺼같아요. ㅋㅋ

이전 스쿨홀리데이 시작할때도 그리 말해서 이전 사람들이 다 그만둔거 같거든요.

3월 말까지 하면.. 15주쯤 일한게 될텐데.. 3월말에 이직을 고민해봐야겠네요.


이상 여기까지 2015 호주 중요 이벤트 Australian Important Dates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