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미국, 캐나다

[케이비의 미국.캐나다여행기] [미국/워싱턴] 워싱턴 방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국. 캐나다 여행기의 마지막 도시 워싱턴입니다.

남미로 가기 위해선 보통 마이애미를 거쳐서 가게 되는데요.

전 워싱턴에서 볼티모어로 가서 볼티모어에서 비행기를 타고

마이애미를 경유해서 갔었습니다.


굿스터프이터리(Good stuff eatery)라는 햄버거 맛집

워싱턴DC 조지타운에 옷 쇼핑하러 갔다가 가서 먹고 왔지요.

갈때는 아마 그냥 맛집 어플에서 찾아서 갔던거 같은데..

지금 보니 오바마 대통령이 방문했던걸로 유명하네요.

근데 오바마 대통령은 햄버거를 좋아하나요? ㅋ..

밴쿠버에 있을때도 어떤 햄버거 가게가 오바마 대통령이 방문했다고 유명하다고 그랬는데.. ㅋㅋ

FIVE GUYS네요. ㅎㅎ 저도 그래서 가서 먹어봤었는데..ㅎㅎ


무튼 워싱턴 DC 백악관 방문하고..

워싱턴DC 차이나타운 방문해주고..

워싱턴DC에서 쇼핑하고 싶으면 죠지타운(George Town) 가야된다고 그래서 갔었는데..

뭐 딱히 싸게 팔거나 그러진 않았던듯 해요.

가서.. 후회했죠. 뉴욕에서 쇼핑안하고 온걸.. ㅋㅋㅋㅋㅋㅋ

세익스피어 라이브러리(Shakespeare Library)에서 설명들으면서 구경하고..


전부 좋았어요.


다음 이야기는 남미 이야기입니다.


다음 이야기에 뵈요. ㅎㅎ


































Q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