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미국, 캐나다

[케이비의 미국.캐나다여행기] [미국/뉴욕] 스시뷔폐 이치우미!! 스테이튼아일랜드 페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비의 미국.캐나다여행기 미국 뉴욕편 세번째입니다.


또 아침부터 나와서 걷습니다.

이날은 맛난게 먹고 싶어졌었습니다.

아 지금도 먹고싶네요. 밴쿠버에서 즐겨먹었던 올유캔잇을 상상하며

스시로 뉴욕에서 검색해서 알게 된 곳이 이치우미!!

한인타운쪽에 있더라구요




이치우미에 오픈시간에 맞춰서 혼자 가서 엄청 배터지게 먹고 나왔습니다.

미련하게 먹고 배가 아프죠 보통... 이럴때 ㅋ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ㅎㅎ 굴을 엄청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타임스퀘어 지하철 역




스테이튼 아일랜드 페리.

뉴욕에서도 페리를 타고 뭐 그런게 있다길래 가봤어요.

야경이 멋있는 4군데 중에 있었던건가...

전 일출을 보게되었습니다. ㅋ
























혼자 여행하면서 일출을 다른나라의 중심지에서 보면서..

찔끔 감동? 감격? 합니다. ㅋ










이렇게 저만의 뉴욕 여행이 끝나갑니다. ㅎㅎ


뉴욕 다음은 워싱턴이죠!! ㅋㅋㅋㅋㅋ


다음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