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미국, 캐나다

[케이비의 미국.캐나다여행기] [미국/뉴욕] 뉴욕 마지막이야기... 주말시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비의 미국.캐나다 여행기 뉴욕편 마지막편입니다.


매일매일 타임스퀘어에 가는거 같아요. 하는일도 없으면서

뉴욕엔 이상한 사람들도 많습니다. 저 아저씨 보세요.=_=

패피인건가..ㅋ(썰전에서 허지웅이 쓰길래 저도 함 써봅니다. ㅋㅋ)



주말이라 상점들이 안여니깐 오픈마켓? 스트릿마켓?이 열렸어요 우와 멋있네요.

에일리언들과... 음... 쟤는 누구지... 에일리언이랑 싸우던 그녀석인가. ㅋ

근데 가서 자세히 보니 가격이 ... ㅎㄷㄷ


요녀석이 거의 15만원? ㅋㅋ


쭈욱 스트릿마켓 준비중!!


북적거리는 사람들..ㅋ


라스베가스..와 비슷하게 여기도 사진찍어주고 팁요구하는 분들이 계신데

이런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보디페인팅...ㅋ 이분들은 팁 안주면 화내실듯...ㅋ


그냥 이동네에 서있기만 해도 뭔가 기분이 들뜨는 느낌이었어요 ㅎ


뭔가 촬영중!!






이번엔 푸드파이터!! 일본 여자들과 미국 남성들의 초밥 많이 먹기 대결이었던거 같아요. ㅋ





버스타러 가다가 쉑쉑버거 가게를 봤네요 ㅋㅋ


더 뉴욕타임즈 이때 짐도 무거웠을텐데 아쉬워서 계속 사진을 찍었군요 ㅋㅋ



이렇게 저는 뉴욕을 떠났습니다.


뉴욕에서 워싱턴으로는 엄청싸게 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3불로 이동한게 여기가 맞는거 같은데.. ㅋㅋ

뉴욕에서 워싱턴으로 이동하는 방법은 버스인겁니다. ㅋㅋ

그런겁니다. ㅋㅋ


워싱턴에서 볼티모어, 마이애미에서 비행기 갈아타고 리마로 가서 저는

같은 여행이었지만 따로 여행기를 써야하는 남미여행기를 시작합니다.


딱히 내용은 없지만 북미, 남미 여행 관심있으신분은 사진 보시고..

저 싸게 여행다니는거 좋아하거든요 ㅋㅋ


지금도 호주에 있으면서 동남아시아->서아시아->북아프리카->동유럽->서유럽->북유럽 

막 이런 여행 계획짜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벌써 인도까지 가는 비행기표는 사놨답니다. ㅋㅋㅋ

아~~~~~~~~ 빨리가고싶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