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이텔로 이동통신사 이동을 했습니다!.

반응형

신청서 작성하고 일주일 정도만에 올 줄 알았던 유심 편지? 메일? 소포가 이주만에 도착을 했습니다.(이건 제가
외딴 지역에 있어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전 해밀턴 아일랜드에 있습니다.)
그래도 익스프레스 포스트인데 ㅋ...
참 늦네요 기다리다 목빠지는줄 ㅋ

내용물은 유심, 플랜 설명서, 가입 축하 및 요금 정산 및 조회 설명 레터가 있네요.


E.Tel은 옵터스망을 이용하고요.
참 저렴한 요금제도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19.9불을 내도 데이터 1기가와
30불의 통화용 크레딧을 준다네요.
29.9불이면 데이터 3기가와 60불의 통화용 크레딧을 제공하고요.

통화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이라면
그리고 이텔끼리 무료통화니 커플이라면
이텔같이 신청해서 쓰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전 지금 받은 크레딧을 대체 어디다
통화를 해서 쓸까 고민중입니다. ㅋㅋㅋ
아 통화할 곳이 없어서 외롭네요 ㅠ

여기까지 E.tel 유심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