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이텔 통신사 1차 이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호주 알뜰요금제 통신사 이텔의 이용후기입니다.

현재 이용 9일째인 것 같습니다.

저번에는 유심칩 배송 관련 후기를
적었는데요. 오늘은 첫 일주일 이용후기
입니다.

저는 이전에 어메이심을 썼었습니다.
어메이심은 10불에 1기가 데이터만 제공하는게 젤 싼건데..

이텔은 20불에 1기가와 30불어치 통화를
제공합니다. 이텔 이용자끼리는 통화 무료이고요. 한국에도 국내와 같은 요금으로 전화 가능하죠.

그래서 한국에 전화도 많이 하시고 데이터도 쓰시는 분에겐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 30불어치의 통화를 아직 한번도 못써봤네요. 이참에 한국 부모님이나 동생에게 전화 한통 넣어볼까요? 무튼

만약 이텔을 신청하신다면 유심칩을 받으시는데로 활성화 신청은 바로 하시고요. 그전 통신사 데이터도 꽤 남겨두세요. 몇일 걸릴껄 알았는데도..
착각하고 이전 통신사 데이터를 미리
다써버리고 활성화 신청하고 거의 일주일을 넘게 기다리는 바람에 데이터 없이 일주일을 견뎠습니다 ㅠ.

그리고 문의에 대한 피드백은 좋은 편이니깐요 조금이라도 예상되로 안되면 바로바로 질문을 하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이전 통신사의 문제로 포팅이 늦어졌다는... 그래서 영업일로
3~5일걸린댔는데 6일째에 되었네요.
제가 6일치 데이터만 확보되어있었어도
사실 언제 되도 크게 상관없었는데 말이죠.

음.. 그리고 편리성면에서 앱이 없고
웹페이지에서 요금이나 사용량을 확인
해야하는데 그것도 7~10일걸린다했는데
아직되지 않네요.

사용량은 뭐 폰에서 확인이 되긴 합니다만... ㅎㅎ

무튼 알뜰한 요금제로 경제력 쪽과
서비스 피드백에선 플러스 점수를
그리고 편의성면에선 마이너스 점수를
주겠습니다.

물론 돈 절약 위해 그정도 불편 감수하는
편인 저라면 쓰겠지요 하하..

그럼 1주 이용 후기는 이렇게 끝입니다.

통신감도 이런건 옵터스망이라..
그전것도 옵터스망 쓰던거라...
그냥 똑같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