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아프리카

아프리카(22) 다시 나미비아로!! 초베국립공원 입구로!!

반응형

아프리카(22) 다시 나미비아로!! 초베국립공원 입구로!!


오늘 이야기는... 오타방코델타를 나와서 초베 국립공원 입구쪽인 나미비아로 재입국

하는 동안 찍은 사진이에요 ㅎ


다들.. 포켓몬GO하고 계시나요? ㅎㅎ

한국에서도 빨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가 돌아가기 전에는.. ㅋㅋ

전 지금 유심이 없어서 와이파이 되는곳에서만 어쩌다 한번씩 하고있어요

그것때문에 유심을 사고 싶은 심정 ㅠㅠㅠ


잡담 끝

------------


아침 9시쯤 우리 트럭을 타고 출발하기 위해서

아침 일찍 오타방코델타를 떠나기로 했어요.

그래서 보트를 타고 다시 왔던 길을 돌아갔는데요

가다가 또 악어도 보고.. 독수리도 보고.. 그랬지요 ㅎㅎ

원숭이도 보고요 ㅎㅎ



아침에 타고 왔던것처럼 배를 다시 타고 뭍으로 나갔습니다.

가는길에 찍은 일출 


원숭이들

이 작은 악동같은 녀석들 ㅎ

원숭이는 정말... 똑똑한거 같아요.

캄보디아에서랑, 잠비아에서 제 물통을 뺏어갔어요.

이것들 물통 뚜껑도 열줄 알아요 ㅠㅠㅠㅠ



독수리


악어! 이때까지만 해도..

악어 보기가 하늘에 별따기 ㅠㅠ

악어떼는 언제 나오냐며.. 불만불만불만!!


코끼리 해골인가요 ㅎㄷㄷㄷㄷ




이날은 딱히 별게 없었습니다.




그냥 다시 나미비아로 들어갔구요.

다음날에 초베 국립공원에서 사파리 그리고 선셋크루즈가 이어집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