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아프리카

아프리카(20) 오카방코델타 1일차, 모코로를 타고 출항! 멋진석양주의!!

반응형

아프리카(20) 오카방코델타 1일차, 모코로를 타고 출항! 멋진석양주의!!


안녕하세요. 급 업로드 중입니다. 

여기 인터넷이 빠르거든요. ㅎㅎ

어디냐구요? 루마니아 부카레스트, 부쿠레슈티입니다 :)


잡담 끝

-------------

저번에는 일단 배타고 도착하는데 까지 썼는데요

배타고 도착이 끝이 아니었어요.


배가 드디어 도착!


이런 트럭?을 타고 다시한번 들어갑니다.


환영해주는 직원들 ㅎㅎ


좀 쉬다가 오후 액티비티로 모코로를 타고 오카방코델타를 구경하러 나갑니다.


오카방코델타를 모코로를 타고 순항중


사진에 항상 반응하는 잘생긴 벨기에 청년..

이름이.. 뭐였드라.. 니콜라스!!

안녕 니콜라스!


우리 미국인 친구 베이런도 ㅋㅋ

카메라에 반응을 ㅎㅎ

미국 잘 돌아가서 지금은 남미여행을 시작한거 같던데.. ㅎㅎ


아 정말 이뻤어요 사실... 이동네는 평온하고..


그렇게 열심히 가서 멈춘곳에 하마들의 놀이터가 ㅎㅎㅎ

하마는 히포?! 샌들 메이커로 예전엔 한국에서 유명했죠?

그 메이커때문인지 일단 하마는 귀여운 이미지였구요.

그리고는 어디선가 전 하마는 사실 포악하다!! 라고 들었고

그게 사실인양 알고 있었지요 ㅎㅎ


여기서 또 듣게된 이야기는 어느정도 선을 지키면 절때

하마는 위험한 동물이 아니다라는거죠.


그리고 하마가 물속에 있는 이유는

피부가 굉장히 약하다는점..


하마는 달리는 속도가 어마어마하다는 점

물속에서나 물밖에서나 ㅎㅎ

알고들 계셨나요? 전 이번에 첨 들었어요.

근데... 한번도 빨리 달리는걸 본적은 없어요.

아 동영상으로 하마가 보트 쫓아와서 물라고 하는

동영상을 사람들이 보여주더라구요 ㅎㅎ

놀랬음!!



물속에서 더위를 피하고 있는 하마님들!!

죄송해요 방해안할게요 화내지말아주세요.

우리는 엄청 멀찍이서 얘들을 바라보았어요 ㅎㅎ





항상 카메라에 반응하는 벨기에 청년 니콜라스


석양이 지기 시작합니다. 선셋!!


배를 잠시 정박하고 근처를 돌면서 동물을 찾아다녔어요.

아 이때 마치 곧 코끼리나 하마를 만날 수 있을 거 같은 느낌

쫄깃쫄깃했는데요.. 허탈하게도 살아있는 동물을 만나지 못했어요 ㅎ


이게 하마인가요? ㅎㅎ


하마 자는 자리인가...


모델이 좋으니 사진도 좋아요 ㅋ


석양이 집니다. 평화롭고 여유롭고 모코로를 타고 즐기는 석양

괜찮았어요!!




이렇게 첫날 투어가 끝나고

배를 타고 돌아가서 쉬다가 저녁먹고 푹 쉬었습니다.


여기 별빛도 정말 죽여줬는데요..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ㅠ

너무 슬퍼요 ㅠㅠㅠ


다음은 오카방코델타 두번째날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