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호주워홀 번외편]호주 통신사 이텔 한달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달하고 좀 더 지나서 이글을
쓰게 되었네요. 그사이에 저는 한국도 잠깐 다녀왔고요. 한국에서 손님도 왔었고..
좀 바빴답니다. ㅋㅋ

저는 호주에서 통신사로 이텔을 쓰고 있습니다.
이텔을 필리핀 단기어학연수 때 거기 같이 공부하던 친구들에게 추천받아서 사용했었는데
그 후에 다시 호주에 올 때도 가입해서 이용중이에요.

이번에 한국에서 손님이 올때도 쓰라고 하고 싶었는데.. 프리페이드심이 있는지 모르겠고..
귀찮고 바빠서 ㅋㅋ 그냥 편의점에서 좀 저가인걸로 보이는 유심을 골라서 쓰게 되었더랬죠. 근데 7기가 준다더니 주말마다 1기가씩 줘서 한달동안 7기가지. 처음엔 3기가만 주더라구요. ㅎㅎㅎ

무튼 2월에 이텔 통신사에 가입해서 2월에는 일할계산으로 2월15일에 가입해서 절반쯤인 8기가중 4기가를 쓸 수 있었고요.
3월엔 8기가를 다 쓸 수 있는데 전 4500메가쯤 썼네요. 하하.. 8기간 저에게 매우 큰용량입니다.

39.90불에 8기가거든요. 4기가 이하로 쓰실 분들은 30불이면 쓰실 수 있어요. 제가 알기론 옵터스는 30불에 1.5기가들 쓰시는걸로 알거든요. 한번 가입하면 갈필요없는 통신사가
많은 게 왜 장점인지... ㅎㅎ 500메가 5불씩 주거 충전하기.위해서일텐데.. 30불에 4기가받고 안가면 될텐데.. 한국에서도 CJ헬로모바일 쓰는 저로썬.. ㅋㅋㅋ 여기가 딱이죠 ㅎㅎ

데이터 사용량은 이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런데 실시간은 아니에요. 하루정도 갭이 있습니다. ㅎㅎ 좀 번거롭고 불편해도 싼게 좋아요 ㅎㅎㅎㅎㅎ

호주에서 통신요금 아끼고자 하는분들께 이텔
추천해드려요. ㅎㅎ

한국직원들에 의해서 가입이나 상담도 가능하구요. 크레딧을 이용해서 한국에도 무료로  전화가 가능해요. 워홀로 오거나 그럼 한국에 전화할일이 생기자나요 ㅎㅎ 보톡으로 불가한
카드사나 이런곳에 ㅎㄹ 그럴때도 좋아요 ㅎㅎ

다음엔 꼭 여행 포스팅으로 만나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