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호주 워홀+100] 호주 워홀 100일 블로그 글 100개 돌파!!

반응형

호주 워홀 100일

해밀턴 아일랜드 10주차

블로그글 100개!!(이걸로 101개입니다만)

...


오오... ㅎ


해밀턴 아일랜드 10주차 완료했습니다.


슬슬 주위에 떠나는 친구들도 생기네요.

세컨을 따기 위해 떠나는 친구들도 있고..

그냥 레스토랑 일이 힘들어서 떠나는 친구들도 있고..


전 얼마나 있을 수 있을지..

피부가 젖은 옷에 쓸려서 무릎 팔 안쪽 다 난리가 아니네요.ㅠ

팔목도 안좋고..ㅠ

같이 일하는 일본인 친구는 갑자기 팔이 안좋다고

대신 무거운걸 들어달라고 하고..ㅋ

곧 갈꺼처럼 얘기도 하고 있고...ㅋ


분위기가 안좋으네요 요즘..ㅎ


차이니즈 뉴이어, 루나 뉴이어, 설연휴때문에

중국사람들이 엄청나게 왔었습니다.

이제는 거의다 끝나가는거 같은데...

저는 데이오프!!

이 기간동안 데이오프를 했었어야했는데!!


하하 무튼 이틀간의 데이오프!!

즐겁게 보내야할텐데 뭐하며 지낼지 모르겠습니다.

일단은 블로그에 일주일치 글을 좀 쓰고...

영어로 구글 블로그하나 세계인들을 상대로 하는거 만들까 생각중입니다.

하하하.. 이렇게 생각하고 곧 자고 밤에 일어날꺼 같긴 한데...ㅎ


무튼 해밀턴 아일랜드10주차!!

호주 워홀 100일!!


무사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