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Canada

[케이비의 워홀생활]2013밴쿠버세계불꽃축제?(2013 CELEBRATION OF LIGHT)

반응형

안녕하세요. 막차탄워홀러입니다. 


2013년 7월 27일일까요.. 그때쯔음 2013 CELEBRATION OF LIGHT 파이어웍스에 다녀왔었습니다.


그 후기에 대한 내용 사진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 서울 한강에서 펼쳐지는 것처럼 세계불꽃축제로 하루에 한 나라씩

하는거였어요. 첫번째 나라는 영국!! 두번째 캐나다, 세번째는 태국이었어요. 

두번째 세번째가 2,3일 간격으로 있었는데 


설마... 국력과 상관관계가 있을까..?

마지막이니깐 파이날, 피날레이니 제일 화려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첫번째 불꽃과 두번째 불꽃이 제가 보기엔 괜찮아 보였었답니다.


전 집이 잉글리시베이 근처라서요 집에 있다가 나왔어요... 아주 그냥 사람이 미어터졌습니다. ㅋㅋ

하지만 늦게 나가도 좋은자리에서 볼 수 있을꺼다.. 생각하고 갔었더랬죠.. ㅎㅎ

머 역시나 안보이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ㅎㅎ


사진으로 보세요.. 얼마나 많은지.. ㅎㅎ

정말 많죠? ㅎㅎ

이쪽도...

저쪽도... 쩝니다... ㅎㅎ

이 분들은 배를 띄어서 보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저기 배가 한대도 안떠있는데... 설마..

못보는거겠지... 싶었는데.. 한쪽 옆으로 보내더라구요..

그래도.. 머... 그게 해안가보다 더 멋있었을 수도 있을듯... ㅎㅎ


테스트 불꽃을 날립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아직 밤하늘이 밝죠.. ㅎㅎ


잉글리시 베이의 야경입니다. 아직 조금 밝을때... ㅎㅎ 저쪽에 가려진 곳에 제가 살던 곳이 있어요 ㅎㅎ


아래부터 불꽃놀이 사진입니다. 200여장 중에 고른 사진들이에요.. ㅎ

캐나다데이 불꽃놀이 찍은 사진들보다 훨씬 잘찍은건지 불꽃들이 훨씬 이뻤던 건지...

무튼 훨씬 마음에 듭니다... ㅎㅎ
































제일 맘에 드는 사진 세장을 밑에쪽으로 모아봤습니다. 하하... 너무 이쁜거 같아요...ㅎㅎ


이런걸 일주일동안 세번정도 하더라구요.. ㅎㅎ


관련홈페이지(클릭 가능)에 지금 들어가보니 2014년 일정이 나오네요. JULY 26,30 AUG 2 

작년이랑 거의 비슷한거 같아요. 요일이 아마 같겠죠? 아님 말고...ㅎ


여기까지가 2013 밴쿠버 세계불꽃축제 CELEBRATION OF LIGHT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포스팅이 유용했거나 마음에 든다면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관련 궁금하신점은 댓글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릴께요.

네이버 포스트도 작성한답니다. 캐나다,미국여행에 관심 있으시다면 한번 클릭해서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