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Canada

[케이비의 워홀생활]밴쿠버 맛집! 사무라이~! 재패니즈 레스토랑

반응형

안녕하세요. 막차탄 워홀러입니다. ㅎㅎ


저는 지금 밴쿠버에 와있습니다. ㅎㅎ 거의 반년만에 밴쿠버로 돌아오니 그냥 기분이 좋네요~ ㅎㅎ


비가 찔끔씩 내리고 있지만... 하하하 제 기분의 좋음을 막을 순 없죠 ㅎㅎ


자 밴쿠버에 돌아온 기념으로 밴쿠버 다운타운 맛집인 사무라이를 포스팅합니다. ㅎㅎ


2013년 8월 말에 다녀왔었는데요.. ㅎㅎ 곧 또 가보고 싶네요.


이때 한국에서 왔던 친한 회사 동기였던 친구가 사줬어요. 맛나게 잘얻어먹었습니다.. ㅎㅎ


자~! 사무라이는요 스시나 롤, 초밥을 파는 곳인데요 크기가 큼직큼직한 것으로 유명(?)한거 같아요 ㅎㅎ


사무라이의 위치는요!!



맛집이 즐비한 데비 스트릿에 위치해 있습니다. 데비&써로우로 밴쿠버 다운타운 하이호스텔도 근처에 있지요^

구글지도상에는 리뷰가 33개 평점이 3.8이네요 ㅎㅎ


가게 사진이나 메뉴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시켜먹은 음식 사진만 덩그러니 ㅎㅎ





맛있게 생겼죠? ㅎㅎ


포스팅이 유용했거나 마음에 든다면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관련 궁금하신점은 댓글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릴께요.

네이버 포스트도 작성한답니다. 캐나다,미국여행에 관심 있으시다면 한번 클릭해서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