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남미

[케이비의 남미여행기][남미/페루] 페루(Peru) 이까(Ica), 와카치나(Huacachina) 방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비의 남미 페루 와카치나 방문기입니다.


근처 도시는 이까(Ica)이구요.

와카치나는 그 근처의 사막에 있는 오와시스 마을이에요 ㅎ

보통 와카치나 안에 있는 호스텔에서 묵고 거기서 버기투어, 샌드보딩하고요.

그 근처 여행사에서 tour islas ballestas  바레스타스 섬 투어에 참가했지요.


사진은 사실 거의 발레스타스 섬 투어가 거의 다이구요.

버기투어나 샌드보딩하러 갈땐 모레들어갈까봐 카메라를 못들고 갔답니다 ㅠㅠ

휴대폰 들고 가서 동영상찍고 뭐 폰으로 사진을 좀 찍긴 했어요 ㅎ


여행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에서 페루를 방문했던걸로 아는데

여기도 왔었겠죠? ㅎ.. 저는 보질 못해서 ㅠㅠ


휴대폰으로 찍은 버기카와의 사진



버기투어 동영상 ㅎㄷㄷ 창피하지만 너무 꽉 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


까마득히 내려가야 하는 샌드보딩 ㅋ 보딩이라고 하지만 모두들 배깔고 누워서 내려가요 ㅋㅋ 서서 가는 사람 거의 없음 ㅋㅋㅋ


아 이뻤는데 이때 정말 아쉬우엇어요. 카메라 가져갓으면 정말 이쁘게 잘 찍었을텐데 ㅠ


버스표 사진 찍어 놓은건데.. 40.. 저게 가격일까요 ㅋ

어케 여행을 한건지.. 참.. ㅋ


호스텔 사진이에요. 뭐 나름 만족하며 지내다 왔습니다. ㅎ


밑으로는 대부분 발레스타스 섬 투어에요 펭귄, 바다표범, 새들 ㅎㅎ

펭귄 엄청 귀여웠어요 ㅎㅎ















































이상입니다. ㅎㅎ


다음은 아마..

콜카 캐년 트래킹 이야기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콜카계곡 콜카캐년?! ㅋㅋ

아.. 남미 다시 가고 싶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