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Canada

[캐나다 밴쿠버 워홀]2개월차 5월 밴쿠버 명소~! 번젼레이크

반응형

2013년 워홀을 정리하는 두번째 글인데요 ㅎ


2개월차 였던 5월 저는 한달 다닌 학원수업이 종료되었구요. 그 이후로는 알바 구하는 중이면서 놀고, 단기 알바도 하며 지내다 5월말에 겨우 키친헬퍼 겸 디시워셔로 잡을 잡았습니다. 중간에 잠깐 당일치기 짐 나르는 알바를 하기도 했구요.


5월 주요 활동으로는 번젼레이크에 다녀온 일이 좀 큰 일이었네요.

번전 레이크는 밴쿠버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만한 명소였습니다. 하지만 차가 없으면 갈 수 없는건지 불편한 건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ㅎ


그럼 번젼레이크 사진을 공개하겠습니다. ㅎㅎ


- 번전 레이크 안내도입니다. ㅎㅎ 구글지도 캡쳐해서 글 올리는거 안되나요? 구글지도 캡쳐해서 올렸는데 그것만 깨지고... 사라졌어요.. 그냥 우연이려나 ㅎㅎ 검색해보니 차로 그랜빌 스테이션에서 50분거리이고 대중교통으로 검색하니 끝에 꼭 자동차 모양이 나오는 것으로 보아 대중교통만으로는 가기 힘든 곳인 것 같습니다. 차없고 차 있는 사람이 주변에 없다면 갈 수 없는 곳이네요 ㅠ


- 비가 살짝 왔었던거 같은데 안개낀 호수가 더 운치있게 보이네요 ㅎ

- 운치있는 번젼레이크 다른 컷!!

- 저도 기념사진을 한방 찍었습니다. 배가 도드라져 보이는 것 같은데 저만의 착각이죠? ㅎ...

- 다른 방향에서도 사진 한방!!

- 고요한 숲속의 호수 였습니다. 산정호수 같은건가.. 춘천?! ㅎㅎ...


- 이 나무가 신기한 나무인데 인의적으로 만든건 아니겠죠? 인의적인게 아니라면 기적의나무? ㅋㅋ

 나무를 베어냈는데 그 위에서 자라는 나무 ㅎ


- 합성한것 마냥 생겼습니다.

- 베스트 샷이라고나 할까요 신기한 나라에 온거 같네요 ㅋㅋ



- 표지판이 이쁘네요. 영어로 써있어서 그런건가... =_= 문화 사대주의를 갖고있는건가!! 싶네요. 고작 내용은 갑자기 깊어지니 조심하라는건데 안구해줄꺼라고.. ㅋㅋ


여기까지가 번젼레이크 사진이었습니다. ㅎ


밑에는 잉글리시베이 사진이에요 ㅎ

구름사이로 햇빛이 한군데만 집중적으로 비치고 있길래 찍업습니다. ㅎㅎ 신기신기 ㅎ



5월은 좀 우울하게 보냈습니다. 캐나다에서의 워홀... 뒤돌아보면서.. 다음 호주 워홀을 잘 준비하고 알차게 보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