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워홀+193#아~~~~~~~~~~~ 돌아버리겠다!!

반응형

안녕하세요들~!


지금 타이거항공 프로모션?! 비슷한거 하고 있음.

멜번에서 시드니 비행기표 20불 막 이럼..ㅋ

11월에 호주 울룰루, 멜번, 뉴질랜드를 구경하고 호주를 뜰 생각이 있었음.


그래서 왔다갔다 안하고 한붓그리기처럼 움직이고 싶음.

근데 멜번->시드니해서 시드니 아웃은 실패. 3,4일안에 비행기표 다 비쌈.

그럼 일단 시드니->멜번?

시드니에서 멜번으로 가면, 멜번에서 울룰루, 울룰루에서 멜번? 아니면 시드니인데... 이것도 안되겠네..

그럼... 그냥 타이거항공 프로모션 상관안하고 정리..


시드니->울룰루->멜번->뉴질랜드->시드니.


그러네. 이번 타이거항공 프로모션을 쓸 수가 없음.

예전엔 타이거항공이 엘리스스프링스? 거기까지 갔었다는데 지금은 없음.


이번 타이거항공 프로모션은 그냥 버리던지 아니면.

다른곳을 다녀오던지.. 예를 들면 브리즈번? ㅋㅋ.. 골드코스트?


아.. 미래를 정하는건 어렵다.


그래도 이걸 쓰면서 시드니 멜번 구간을 버려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현재 타이거항공 프로모션 중!

20불,30불짜리 비행기표. 원래 얼마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싼거 같음.


내일 금요일까지임!

다들 필요하신분들은 사세요!!


좋은 정보였다면 댓글과 좋아요를 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에 좋은 정보나 재밌는 이야기로 다시 만나요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