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워홀+199♧해밀턴 아일랜드 비치클럽 디너 후기

반응형






오늘은 비치클럽을 방문했습니다.
룸메이자 필리핀 쎄부에서 만난 친구인 SG의 마지막 날이 다가오면서 SG가 일했던 비치클럽에서의 식사를 쐈습니다
ㅋㅋㅋㅋ 고맙다 잘먹었다. ㅎㅎㅎ

Entry 엔트리 Main 메인 캬.. 코스요리
이런 식으로 식사를 해본게 처음이네요.

Entry 나오기 전에도 빵이 나오고
Entry와 Main 사이에도 입가심용 음식이
나오고.. 그 후에 디저트와 티를 마셨어요.
와인도 마시고.. ㅋ

와인 3잔과 아이스커피 2잔과 스페셜 디저트 를 공짜로 먹고 거기에 직원 할인
20프로 받아서 200불 생각했는데
120불정도로 ㅋ.. 200불 생각하면 다신 못먹을 식사인데 ㅎ 120불이라면.. 뭐 또 먹을만 한거 같습니다. ㅎㅎ

이제 곧 이친구 떠나면 이주간.. ㅋ
거의 혼자서 지내다가 떠날듯 합니다.
이주야 빨리 지나가라 ㅜㅠㅜㅜ

나랑 지내느라 고생했다 SG!!
z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