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세계여행

[세계 여행 준비] 여행 계획 중!!

반응형

세계의 나머지 반을 돌아야지!!

가고 싶은 루트...(걍 지도보고 막 적어보는..)

호주->아시아(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태국, 네팔, 인도)-> 북아프리카(이집트, 알제리, 모로코)->유럽(스페인, 프랑스, 이태리, 독일, 우크라이나, 등...)->시베리아 횡단열차->중국-> 한국

1. 기간을 얼마나 잡아야 할까?!
짧게 짧게 잡으면 저거 다 보는데 3달이면 되려나...
길게 잡으면 한도 끝도 없고...
유럽여행 45일 이런거 예전에 본거 같은데...
방학때 가는거라서 그랬던거려나...=_=;;;
유럽 45일 동남아 한달, 네팔,인도 한.. 2주?
북아프리카 2주?! 
총... 한 4달?! ㅋㅋㅋㅋ 암것도 본것도들은것도 없음..
걍 막 지껄이는거임..ㅋ

2. 언제 출발해야할까?!
유럽 여행하기 좋은때에 유럽에 도착하고 싶은데...
5월도 괜찮나? 또 축구를 볼 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축구가 할때였으면 좋겠고... 5월초에나 가야되려나..
검색해보니 축구 5월말에 끝나네...
우리나라 겨울에 유럽가면 유럽 추운거 맞지?=_=

5월이 좋다치고 그럼 북아프리카 4월중순
아시아 2,3월에 보고 뭐 이렇게 하면 될라나....?

아 머리아프다... 뭐 아직 시간 많이 남았지만... ㅋㅋㅋ
ㅋㅋㅋ 도움줄수 있는 분은... 도움좀..ㅋㅋㅋㅋㅋ
경험자나... ㅋㅋ 아시는 분이나...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