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세계여행

[세계 여행 준비] 2만원으로 세계적 여행지 왕복 비행기표 구매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여행을 준비하면서 호주 워킹홀리데이을 즐기고(?)있는 Bako입니다. ㅎ


별건 아닌데요.


저번에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때 팔라완에 다녀오려고 비행기표를 예매했었는데

세부에서 팔라완 가는 비행기표를 에어아시아 쪽에서 수익성 문제로 취소를 했었거든요.

그래서 못갔던 팔라완을 이번에 가보려고 세부퍼시픽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비행기표를 구매해보았습니다.


팔라완 혹시 들어보셨나요? 밑에 캡쳐에선 가는 곳은 푸에르토프린세사이지만 팔라완섬이에요 ㅎㅎ

팔라완이랑 다른데랑 좀 헷갈리는데..

무튼 팔라완은 제주도와 함께 세계7대자연경관으로 꼽힌 지하강이 있는 곳입니다.


2만원도 안주고 표를 끊어서 꼭 가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무튼 표를 미리 끊어놨습니다.


근데 돈 주고 산 표를 버린적은 전 아직 없습니다. ㅎㅎ


세부퍼시픽에서는 3일정도씩 프로모션을 짧게짧게 여러번 하고 있는데요.

대박프로모션은 아니더라도, 꽤 괜찮습니다.

이번에 저는 국내선 전 노선 500페소 프로모션을 이용했는데요.

세부에서 팔라완가는건 500페소였는데 돌아오는건 280페소더라구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ㅎ

그래서 뺄거(좌석, 보험, 기내식 등..) 다 빼내고 780페소를 결재하였습니다.


현재 환율 네이버로 검색해보니 2만원이 조금 안되네요 ㅎ



세계적인 관광지를 단돈 2만원에 일단 갈 수 있다니 무조건 가야되겠습니다.

가서 지하강 투어하고 3박4일 일정이니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벌써 기대되네요. 하지만 11월이라는거...ㅋ

5달동안 워킹홀리데이 돈 열심히 벌어야 되겠습니다. ㅋㅋ


제목에 낚이신분들껜 죄송.. ㅋ

한국에서 2만원에는 안되겠죠 ㅎㅎ

하지만.. 싼 표는 있습니다. 2만원이 아니라서 그렇지 ㅎ


우리나라에선 제주도를 가는격이지요 ㅎ


그럼 다음글에 만나요~~ 제발~~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