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세계여행

[세계 여행 준비] 에어아시아 비행기 취소 e-form 작성!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계여행을 준비하며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 Bako입니다.


몇일 전에 어이 없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제가 에어아시아 프로모션으로 예약해놓은 세부 to 코타키나발루 비행기표가

지들 사정으로 취소 되었다는 메일이었습니다.


이런 메일을 받은게 처음이 아닙니다.


팔라완행 비행기표를 예매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도 이렇게 취소가 되었었죠. 그땐.. 어떻게든 가보려고 노력하다가.. 끝내포기했었습니다.

환불을 받았죠 ㅎㅎ


하지만 이번에는 바로 환불 테크.


바로 첫번째 캡쳐 맨 밑에 있는 e-form을 클릭하여

다음 캡쳐 화면으로 넘어가서 작성해줍니다.




간단하네요. 제 인적사항과 부킹넘버 비행기번호 시간정도 적어주고 끝났습니다.





얼마나 걸릴지는 두고 봐야겠네요.


저번에는 신청해놓고 신경을 안썼는데 메일상으로는 일주일걸린거 같은데..

확실히는 모르겠습니다.


이번엔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ㅎㅎ


이상 에어아시아 비행기 취소 e-form작성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