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ICA123

181103. 볼리비아 따리하 주말 생활

반응형

 목금토일 4일을 쉬는데... 목금 기록은 없습니다. 그냥 집에서 쉬었다는 말이겠죠 ㅠㅜ.
토요일에 따리하에 계시는 선교사님의 초대를 받아서 동료분들과 함께 방문하여 고기를 구워먹고 게임도 하는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보드게임을 하였는데 잼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운이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이발도 했습니다. 하하하..
18bs주고 잘랐어요. 한국돈 3천원쯤 될까요 ㅎ 제가 말한대로는 잘라준거 같은데.. 안이쁜건 제탓이겠죠? ㅠㅜ
<따리하 이발정보>
18bs.다른분 다른미용실 20bs.3천원.3300원.
특이사항이 있을까요? 음...
머리를 안감겨준다? ㅎㅎㅎ

따리하 클럽도 다녀왔지요 ㅋㅋㅋㅋㅋ
여기선 디스꼬떼까. 라고 부른답니다.
스페인어권? 남미? 쪽에서 구글지도같은데서
클럽으로 검색해도 나올지 모르겠지만.. ㅎㅎ
Discoteca 가 음악나오고 춤추는 곳입니다. ㅎㅎ
가서.. 병풍처럼 3시간 서있다가 돌아왔습니다.
Día de hombre 라나.. 입장료 11시까지 무료라고 해서 11시에 가봤거든요 ㅎㅎㅎ
30bs에 술 2x1한잔 마시고 있다가 왔습니다.
<따리하 클럽. 디스코떼까 정보>
제가 가본 다른 클럽은 WhatsApp, Bunker 두군데인데요 whatsapp은 영 아니올시다 였습니다. 30bs에 free drink로 맥주 한병?
Bunker는 입장하는데만 20bs? 한번은 일찍가서 그런건지 그날의.프로모션인지 2명에 30볼이라고 그러더라구요 ㅎ. 이유를 물어볼껄그랬나.. ㅎㅎ
그밖에 Limbo라는 곳이 있는데 남자는 30bs 여자는 20bs의 입장료를 받더라구요 ㅎ
Kapital이라는 곳도 있지만 아직 못가봤습니다 ㅎㅎㅎㅎ
아.. 여기 클럽들은 다 새벽3시면 문을 닫습니다. 그리고 새벽1시정도가 피크타임입니다. 너무 짧은거 아닌가요 ㅋㅋㅋ 피크타임이 한.. 1시에서 2시정도? ㅋㅋ ㅎㅎ
새벽3시쯤되면 불환하게 켜지며 빠빠이 ㅋ

일욜에는 시장.페리아 구경을 했는데요.
강아지를 이렇게 드시고는 팔고계시더라구요.
이 강아지는.원래 좀 큰 녀석인가봅니다.
200bs에 팔고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보드게임 모노폴리 30볼이었나.. 35볼? 5000원쯤 한다고 생각했던거 같은데.. ㅋ
싸이즈가 좀 큰편인거 같아서 싸이즈에 비해선 좀 싸다 싶더군요. 전날 보드게임을 잼있게 해서 보드게임을 열심히 찾아봤는데 ㅎㅎ 요고 하나 본거 같네요 ㅎㅎㅎ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