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ICA123

181029 따리하에서 김밥을 만들다..

반응형

주스가게 소녀들과 사진 한컷 ㅋㅋㅋㅋㅋ
엄청 자주 사먹습니다 ㅋㅋ

하루 메르까도 센트럴. 중앙시장에서 딸바 한잔. 4Bs 800원도 채 안되는데 한잔 마시면 이거 반잔정도를 다시 또 줘요 ㅎㅎㅎㅎ

오늘은 협력활동 첫날로 UAJMS에서 활동이 있었던 날이었습니다 ㅎㅎ

이따가 협력활동으로 한국 노래부르기. 한국말 하기 대회가 있을 강당.

물건들을 나르고 점심을 먹었습니다. 볼리바르 공원 근처 식당에서 전 알무엘쏘를 먹었습니다.
우리 나라말로 하면 백반인듯 가게에서 두개정도의 메뉴를 매일 바꿔가면서 팝니다.
18볼 주고 먹었습니다 ㅎㅎㅎ

후안미사엘사라초 대학교 ㅋ

대학교 교정이 참 이쁜것 같습니다. 좀만 더 가까우면 걸으러 다닐텐데 좀 센트로에서 멀어요. 😭

한글날 기념 협력활동 ㅎㅎ

발표하는 모습들과 포상하는 모습 ㅎㅎㅎ

이후 M.Y. 쌤 집에 돌아가서 내일 만들 김밥 재료들을 준비했습니다. 당근도 썰고.. 계란 지단도 만들었습니다 ㅋㅋㅋ
제가 요리를 하는데 참여하다니 ㅋ
별일이 다 있습니다 ㅋ

시험삼아 김밥을 만들어 라면과 함께 시식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만든 지단 ㅋㅋㅋㅋ
다들 칭찬해주셔서 ㅋㅋㅋㅋ.
기분좋게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ㅎㅎ

밤 10시가 다되어서야 끝났지만...
즐거운 협력활동이었습니다 ㅎㅎ
오늘의 일기 끝~~~~..
은행이야기를 쓰고 싶었는데 나중에 써야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