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호주 워홀+01] 호주 물가 체험!! 울월스를 가다!

반응형
제가 PC를 안들고 와서 이거 탭으로 올리는데 원래 여긴 사진 올리는
기능이 없는걸까여? 아님 제가 잘 모르는걸까요?

애니웨이
방에 도착 후 짐 풀고 쉬다가 배가 고파서 밖으로 일단 나갔습니다.

이미 짐작은 했지만 정말 살인적인 물가였습니다 ㅎㅎ...
임금대비야 적당하거나 괜찮은 물가겠지만... 이제 도착한 제겐
너무나도 가혹한 ㅜㅠㅠㅠㅜㅜ

길거리를 배회하며 음식점들의 가격에 놀라면서 앞으로 이런데 언제쯤
가게 될까 생각하고 지나갔습니다. 걷다보니 슈퍼마켓이 있었고
울월스라는 이름의 슈퍼마켓이었는데요(나중에 검색해보니 호주
양대산맥 같은 슈퍼마켓이라고 하더군요)

캐나다 워홀 중에도 일 시작전 돈 없을때 식빵과 딸기잼과 우유로
버티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그 작전을 ㅜㅠ...
어쩔수없죠 저는 가난한 무직 백수 워홀러니깐요

첨엔 가격표가 눈에 잘 안들어오더니 다 비싸보이더라구요.
식빵도 다비싸보이고 우유도 다 비싸고 잼도 다 비싸고...
한참 서서 보고 다니다보니 식빵도 우유도 잼도 다 엄청싼게 있더라구여
결론적으로는 캐나다보다 더 저렴했다는...

식빵 1불도 안하는거...85센트 우유 1리터당 1불로 2리터 사고...
잼도 엄청 싸서 이렇게 3가지 사는데 5불이 안되더라는....
먼가 싸서 불안하기까지 ㅋ...

사서 와서 우걱우걱 먹었습니다. 맛있게 ㅎㅎㅎ

제겐 음식은 대부분 맛있는 편이라 저는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사실 이걸 쓰는게 2일차 저녁인데... 전 지금까진 저 식빵,잼,우유를
맛나게 감사하게 잘먹고 있습니다. ㅋㅋㅋ 식빵 곧 사야할듯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