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미국, 캐나다

[케이비의 미국.캐나다여행기] [미국/보스톤] Boston을 가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이비 바꼬 입니다. ㅋㅋㅋ

보스턴 여행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이걸 쓰는건 칠,팔개월이 지난 후라...

여행을 다시 하는 기분이 나고 까먹었던 것들이 다시 생각나고 합니다. ㅎㅎ


하이 보스턴 호스텔(Hi hostel Boston)은 차이나타운(china town) 근처에 있습니다.

버스터미널(South station) 싸우스 스테이션도 다행히 차이나타운 근처에 있죠.

그럼 그레이하운드 타고 보스턴에 도착하면 걸어서 엄청 가까운 거리에 하이호스텔을 이용하고

다시 그레이하운드를 타고 싸우스 스테이션을 통해 떠나는데 매우 용이합니다.


차이나 타운 문입니다. 차이나타운마다 다 하나씩 있지요? ㅎ

버스터미널입니다.


OLD TOWN TROLLEY TOURS 올드 타운 트롤리 투어.. 그냥 걸어서 볼 수 있게 잘 되어있는 편입니다.

뭐 해서 나쁠건 없겠지만 가난한 여행자인 저는 하지 않았습니다. ㅎ


하이호스텔에서 나눠주는 지도!! 굉장히 유용하게 잘 썼던거 같습니다.







보스턴 방문자 정보센터 VISITOR INFORMATION CENTER입니다. 여기서 보통 투어 시작하나봐요.

저기 옷입은 분이 데리고 다니면서 설명해주십니다. 저는 투어 참여안했지요. 다리도 아퍼서

천천히 걸으면서 혼자 봤습니다.


보스턴은 자유의 길이라고 해야 하나.. The FreedomTrail 프리덤트레일이라고 해서

혼자서도 잘 다닐 수 있게 빨간 줄로 해서 역사적인 곳들을 방문할 수 있게 잘 되어있습니다.








이사진 멋있네요 ㅎㅎ



The freedom Trail State House  하... 스테이크 하우스=_= 배고픈가 봅니다;;;





메사츄세츠 주하우스? 주립 하우스? 

파크스트리트 처치(PARK STREET CHURCH)






아 이건물 참 기억에 남습니다.

보스턴 구 시청 건물인데

지금 스테이크 하우스 더라구요.

이야... 대박.. 이럴 수 있는건가 싶더라구요.

경복궁으로 한식집 차리는 거 같은데... 좀 다른가?;;




보스턴 시티홀거리 스타벅스 





사무엘 아담스... 유명합니까? 잘 모르겠습니다!!



QUINCY MARKET!! 퀀시 마켓까지 왔습니다. 월드 페이머스 불 마켓이라고 하네요.



저는 퀀시마켓에서 랍스터 롤과 클램차우더를 먹었지요. ㅎㅎ

맛은 있는데 순식간에 먹어치워서.. 쩝쩝... ㅎㅎ






미국에 많은 백화점 macy's

차이나 타운 맥도날드엔 중국식 이름이 있는거 같은데 저 세글자.. 아 궁금하네요 어케 읽는거지 ㅎㅎ



이때 너무 그동안 많이 걸어서 이미 무릎이 아픈상태였거든요 ㅠ

그래서 퀀시마켓까지만 프리덤트레일을 마쳤습니다.


이상 프리덤 트레일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