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남미

[케이비의 남미여행기][남미/페루] 쿠스코(Cusco) 피삭&오얀따이땀보

반응형

쿠스코 세번째날 피삭&오얀따이땀보 투어 포스팅입니다.


세번째날도 버스를 타고 투어를 출발합니다.



처음 간 곳은 또 뭘 팔려는지 여길 또 데려왔네요 ㅎ



아 여기서 팔찌를 사고 싶었는데 안샀네요. 샀어도 어차피 다 도난당해서 없겠지만 ㅎㅎ







피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ㅋㅋ


은제품 공장에 데리고 갔네요.

뭐 전 사지 않았는데 많이들 사더라구요.

뭐 설명도 해주고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는거같기도 하고..

가격도 싸려나.. ㅋ 잘 모르겠습니다.


이제 피삭을 보러 가는걸까요? ㅠ
















피삭이었습니다.

그다음엔 오얀따이땀보!!








열정적으로 설명하시는 가이드.

대부분의 가이드들은 제가 내는 돈에 비하면 양질의 설명을 해주는거 같았습니다.

제가 못알아들어서 그렇지요.



저기에 멋쟁이 옆모습이 숨어있는데 찾을수 있으실까요... ㅎ



















오얀따이땀보 구경까지 마쳤습니다.


다음포스팅땐 드디어 마추픽추를 향해 갑니다.

뭐 이미 오얀따이땀보까지 왔다는건 좀 온거긴 합니다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