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호주 워홀+51] 아프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3주째 키친 스튜어드(키친핸드)로 일하고 있는데요.


몸이 상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손가락이 뭔가에 찔렸는지 염증이 생기고...


손가락 여기저기 작은 상처들이 많이 생기고...

손목으로 물건을 들어서 그런건지.. 손목이 많이 아프고..

손아귀 힘을 많이 써서 그런건지... 쥐는 힘도 떨어지고 잘 안줘지고..

발가락 밑에는 물집이 잡혔다가 터진건지.. 발가락 이용해서 걸으려고 하면 아프고...

아... 힘들다!!!

보험 있는데도 병원 가기 무섭네요!!

염증 생겼던거 병원 갈만했는데 일하는데 가니깐.. 바늘로 구멍뚫어주고 고름좀 나오고...

지금은 손가락이 점점 제모습을 찾아가긴 하네.. 몇일전까지 보면 깜놀할정도로.. 무섭게 변해가고..

건들면 무쟈게 아팠는데.. ㅋㅋㅋ

계속 할 수 있으려나.. ㅋ 몸이 버티겠나 이거!!   싶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