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ICA123

코이카 파견 재개 지루하게 기다리는 중... 월드프렌즈 봉사단 모집상담센터 유선문의

반응형

다시 보는  파견 재개 향후 추진 일정

과연 8월 추진 일정은 언제 하려나..

온라인설명회 7월에 한다고 하고.. 7월 9일에 했는데..

 

드디어 고대하던 코이카 봉사단 재파견 관련 코이카 공지 떴다!

작년말 코이카는 온라인설명회를 통해 올해 하반기에 재파견을 계획하고 있고 6월말 쯤 관련해서 다음 소식을 전하겠다고 이야기했었고, 그 소식을 믿고 그동안 존버(?)를 하고 있었어요. ㅎ 그

bako1218.tistory.com

 향후 추진일정
  ① (2021. 6)  협력국 파견여건 종합점검(진행중)
                        ▲ 2021년 파견국가 및 활동기관 확정
 
  ② (2021. 7)  2021년 해외봉사단 파견계획 온라인 설명회 개최
                        ▲ 재파견 인재풀 대상, 파견의사 조회
                      *온라인 조사방식(개인별 전자메일 발송, 카카오톡 및 SMS 알림 등)
 
  ③ (2021. 8) ▲ 재파견 희망자 대상, 신체검사 및 신용조회
                        ▲ 2021년 해외봉사단 파견대상자 확정
 
  ④ (2021. 9) 파견 전 국내교육 및 출국일정 확정(백신접종증명서 발급 필수)
 
  ⑤ (2021.10) 파견국가별 순차적으로 출국
출처: https://bako1218.tistory.com/entry/2021년-KOICA-해외봉사단-파견준비-현황-안내 [세계여행을 꿈꾸는 막차탄 워홀러]

이미 8월25일인데 재파견 희망자 대상, 신체검사 및 신용조회는 8월에 못할듯하죠?..

아예 계획이 수정된것이 아니라 조오금 아주 조오금 늦춰진 것이길 바래봅니다.

전화해봐야겠네요. 아무래도.. 

굉장히 중요한 문제니깐요. ㅎ

월드프렌즈 봉사단 모집상담센터에 전화해봤습니다. [월드프렌즈 봉사단 모집상담센터 유선전화번호 : 1588-0434]

진행중이긴 한데 언제 뭐가 된다 알려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하네요. ㅎ

그거 하나 바라보고 있는 입장에선 참 답답하네요. 대상자 선정이 언제 될껀지도 지금 말해줄 수 없다고 ㅜㅠ

어렵네요.

봉사단 모집상담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빨리좀 하라고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30초만에 끊었어요.. 별로 할말이 없네요. 일정이 불확실하다고 하니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