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주식투자] KB투자증권 윈탭에 PC용 깔리는거겠죠?

반응형

지금 해외 나와있는데.. 노트북 안들고 왔는데...

주식 거래 하고 싶은데.. 왜 KB투자증권으로 바꿨었는지.. 너무 후회스럽네요..

KB투자증권의 모바일 수수료.. 혹시 뭐 신청해서

KB투자증권 모바일 수수료 내리는 방법 있나요?

아니면.. 해외에서 증권사를 교체해야 하나...

아님.. 그냥 폰으로 비싼 수수료 내고 거래해야하나...

답답하네요 아오!!


윈탭 하나 장만하려고요 이거 때문에...ㅋ

절대 윈탭이 하나 갖고 싶어서 그런건 아닙니다 ㅋㅋㅋ

근데 윈탭중에 호주에서도 살만한게 뭐일까요?

배송대행들 이용하시는건... 안될거 같고..

알리? 이쪽에서 사시는것들 따라사면 될거 같긴 한데..


해외 나와있는동안 안쳐다본 주식이 OCI라..

마이너스 60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보유중... 제 거의 초봉 1년치만큼 날렸네요...


해외 나와있는동안 재산증식을 기대했건만..ㅠ


이쪽에 지식 많으신분 지도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