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주식경험] 나라 전반에 큰일이 생기면 익절하라.

반응형
주식시장이 연일 맥을 못추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메르스 (메르스 코로나바이러스, Mers-Cov, 중동 호흡기 증후군) 때문이라고도 보고 있습니다.

제 주식도 이익이었던 녀석은 본전에 거의 가까워졌고, 손해가 컸던 종목도 그자리에 그대로 있습니다.

OCI와 엔씨소프트. 제가 가진 2종목이네요. 두종목을 60:40비율로 가지고 있는데요. 빨리 정리 하고 한 다섯종목으로 개편해서 가지고 싶은데..

두종목을 가지고 있는지 너무 오래되었네요. 어서 정리하고 싶었는데
엔씨소프트는 이익이 꽤 되었었는데 더 갈지 알았는데 지금 요 몇일 사이 이익부분 다 떨어져 나갔습니다. 팔았다가 다시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네요.

이익이 짧은 시간내에 많이 나면 무조건 어느정도는 정리해야 한다.
사회 전반에 문제가 생기면 일단 이익이라면 무조건 현금화해야 한다.

이번에 느낀 점입니다.

다음에 또 느끼겠죠? 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