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호주 통신사 이텔 첫달 반값 대박 프로모!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주 워홀중인 바코입니다.
제가 이용중인 이텔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ㅋ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께 첫달 반값
그리고 1기가 추가 이벤트네요 ㅋ
여행으로 오셔서도 이거 쓰시면 좋을듯
아 근데 배송받아야되서 단기여행땐
별로겠네요 ㅋㅋ
저가통신사라고 해야되나..
원래 이텔이 이런 프로모 안껴도
알뜰요금제 통신사에요.
옵터스망 사용하고 있어서 오지아닌이상은 뭐 통신상태도 양호하구요.

통신사 옮길 생각이셨던분들!
호주 처음오신분들!

프로모없이도
이텔 30불짜리 신청하시면 데이타
3기가에 통화도 한국이나 호주내에서
엄청싸게 오래 할수 있답니다.
한번도 통화를 다 써본적이 없어요 ㅠ

이텔신청하시고 같이 혜택받아요 ㅋㅋ

가입하실때 "How did you find us?"
에 추석맞이로 하시고
Friend's number에 제번호좀 넣어주세요 하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