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네이버 인물 정보 등록 기준 분석!!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워블로거를 꿈꾸는
블로거 바코입니다. 하하..
이름은 계속 변경중 ㅎㅎ

제가 꿈꾸는 것 중에 또 다른 하나가 네이버 인물검색에 등록되는 것인데요.
오늘은 어떻게 네이버 인물검색에 등록될 수 있는지 네이버 인물정보는 어떤 기준으로 등록되는지 궁금해졌습니다.

다른사람이 등록할 수 도 있고 자신이 신청할 수도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제가 직접 신청해야겠죠? 하하..
전 기준만 통과되면 바로 신청할 껍니다.
군대에 짱박힐껄 그랬네요. 영관급 장교는 등록기준이더라구요. 뭐 꼭 영관급 장교가 되었으리라는 보장이 있는건 아니지만요.

그 세부 기준은 위와 같습니다.
정계 국회의원이나 4급 공무원 이상
정당 고위 간부..

학계 대학 조교수 부교수 이상..

재계 기업 임원급 이상..

변호사 판사 검사.. 영관급 장교 이상..

언론계 차장 부장 이상..

문화예술계 수상경력이나 작품 경력..

과장급 이상 전문의...

하하... 전 어디를 파고 들어야 할까요?

인생에 있어서 희망 하나가 어렵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인생에 희망 중 하나가 신문이나 티비에
좋은 일로 나오는건데.. 그거랑 묶어서
둘다 쉽지 않은 걸로... ㅋㅋㅋㅌ

그래도 이렇게 기준을 기억해뒀다가..
만약에라도 기준을 충족시키면!!
직접 신청해야겠습니다 ㅎㅎ

그런날이 올 수 있게 노력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