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네이버 포스트 작가 지원

반응형

음... 이 글 전까지 총 30개의 글을 등록했는데요..

근데 내일 포스팅? 발행되는게 한개 있는데.. 워낙 신청이 폭주해서 오래걸린다고 하니..

확인까지 시간이 좀 걸려서 상관은 없을꺼 같습니다. ㅋㅋ

저는 1일 1포스팅!!을 지켜나갈꺼니깐요 움하하하하하


글쓰는건 문제가 아닌데..

재미도 없고.. 찾는 사람도 없는게 문제지요 ㅎㅎㅎㅎㅎ

활동계획에도 밝혔듯이 저는 쓸게 무쟈게 많을꺼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앱은 아무나 받아볼 수 있는건지... ㅎ 아직 받아보질 않아서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