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캐나다 관광비자 신청해야지~!

반응형

나는 2013년 3월 25일에 캐나다에 워킹홀리비자데이 비자로 들어왔다.

그래서 나의 비자는 2014년 3월 24일에 만료된다.

나는 3월24일까지 일을 하려고 계획하고 있다. 돈을 아직도 충분히 모으지 못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런데 나는 캐나다 동부에 가보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캐나다 관광비자 연장을 해야 한다.

2014년 2월 5일?!까지는 관광비자 연장비용이 75불정도였는데 100불로 인상되었다.

운이 없어도 지지리도 없다..

2월 8일에 난 한번 캐나다 관광비자 연장을 추진하다가 멈췄다.

체류하고자 하는 달당 천불정도씩 있어야 관광비자 연장이 된다고 하던데.. 난 내가 원하는 기간만큼 돈이 없었다.

적어도 3개월 연장은 받자 생각해서 계좌에 3천불이상 있을때 다시 도전하자 생각했는데 이제 3천불은 넘게 있는듯하다..

그래서 몇일전에 월급 받은걸 입금하면서 Account Statement 를 띄어달라고 부탁했는데 입금하자마자 바로 잡히지는

않아서 3천불이 안되게 나왔다. 내일 다시 가서 Account Statement를 띄려고 한다. 일주일쯤 지났으니 이제는 나의 마지막 월급이 반영되었으리라 믿고 ...

그럼 내일은 비자 연장 과정을 올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준비해야할 것들은 Account Statement만 새롭게 준비해야할 것이고 신용카드, 여권, 돌아갈 비행기표 정도?! 아마

이정도로 신청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내일 확인 후 다시 글 올려야지 ㅎ

운동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