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E DELF

[DELE 시험준비] DELE B1 쓰기 유형 분석 / Expresión e interacción escritas

반응형

이번에 살펴볼 시험은 쓰기입니다.
총 60분간 두 개의 글을 쓰면 되는데요.

Tarea 1. Interacción escrita
하나는 편지나 메시지에 답장을 하는 형식인데 100~120단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편지에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야 하는지
요구사항이 있어서 거의 그 요구사항에 맞게
쓰면 요구되는 길이도 채워질 것 같습니다.

Tarea 2.

2개의 옵션 중에 하나를 골라서 의견을 표출 하는 형태인데 130~150 단어로 작성하면 되겠습니다. 의견 표현이라서 그런지 요구사항만 최소한으로 적으니 저는 100단어가량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좀 더 풍부한 표현으로 작성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의 스페인어 B1 단어.

계속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집중력이 좋은편이 아니라...
거기다 오랫동안 공부를 안해서 힘드네요.
공부에도 때가 있다는데.. ㅋㅋㅋㅋ

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