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교육(한국어교원 2급)

한국어교원 2급 자격 준비중(곧 쪽지시험ㅠㅠ)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후반에 놀고먹고 있는 한량입니다.

저는 요즘 한국어교원 2급 자격을 준비중입니다. 이 자격을 취득해서

한국어교육의 길로 들어서볼까 하는 마음에 ㅎㅎ;;

내일부터 쪽지시험 기간이네요.

저는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에서 한국어교원 2급 자격을 준비중입니다.

이번주가 1학기 4주차 주간인데요. ㅎ 쪽지시험기간입니다.

쪽지시험은 총 5문제가 나오는걸로 보입니다.

아직 안봐서 정확하진 않아요 ㅎㅎ

4주차 쪽지시험 8주차 중간고사 12주차 쪽지시험 16주차 기말고사로 보입니다.

해가 하나 떠있네요. ㅎ 수강중인 과정 리스트

과연 외국어로서의 한국어능력평가론..이라는 과목은 시험문제가 뭐가 나올까요..ㅎ

감이 없네요. ㅎ 오픈북이니깐. 과정요약 펼쳐놓고 찾아서 풀면 되겠죠?^^;;

쪽지시험 후기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시험문항설계 수업중

언젠가 직접 시험문항을 만들고 학생들을 평가하는 날이 오겠죠?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