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이카 일반봉사단 예비단원 국내교육생활]1달러 데이..

반응형
코이카 일반봉사단 예비단원으로서의 에피소드입니다. ㅎㅎ

1달러데이.. 예고없이 찾아온 1달러데이..두둥..

1달러데이란?
최빈국들의 고통을 몸소체험하기 위해
한끼를 1달러정도로 해결하는 행사로
남는 식비는 지역 이웃을 돕는데 쓴다고 한다.

아침은 죽한그릇.. ㅋ

맛있다 ㅠㅜ...
내가 거의 마지막에 먹은듯한데

거의 잔반 제로 ㅎㄷㄷㄷ
겁나 맛있는거다!! ㅋㅋ

점심은 쌘드위치와 요구르트..
맛있다 ㅠㅜ...

저녁 주먹밥.. ㅠ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ㅠㅜ

1달러데이라지만 이정도면 뭐...
몇번더해도 무섭지 않다 ㅋㅋㅋㅋㅋ
하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