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자랑?!

내년 호주 가는 티켓 싸게 구입!

반응형
내년 2월에 호주에 가야해서 티켓을 살 예정이었는데요. 에어아시아에서 내년 티켓프로모션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내년 호주 2월에 가서 5월에 오는 티켓을 끊었는데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가는 표와 쿠알라룸푸르에서 시드니 가는 표를 각가 끊어서 편도 200불 안되게 끊었어요. 물론 짐을 추가 안했기 때문에 이런가격이 가능하긴 합니다 ㅎㅎ
전 해외다니면서 수화물없이 다니는 애들을 보니 제 짐 다 갖다던져 버리고 싶더라구요. ㅠㅜ 이상하게 모바일 가격이 더 싼거 같아서 모바일로 싹다 샀구요. 내년 호주 워홀갈 생각이셨던 분이나 뭐 그냥 내년에 호주 갈 생각이셨던 분들이 사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한국에서 직항할인은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정도라서요 그 세군데 정도 갈려면 괜찮을 거 같아요. 세부까지 갈라고 하니.. 세부 그냥 프로모랑 비슷하고 제주항공 특가랑 비슷한듯하네요.

왕복 400불정도면 엄청 싼걸로 알고 있어요 전 급하게 갈때 편도만 70만원 줬던거 같거든요.

이미 우리 한국은 19일인가요 19일까지던데 ㅜㅠ 서두르세요.
뭐 프로모의 일반적인 이야기도 들어있으니깐요.

그럼 대박 잡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