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Australia

[호주 워홀+78] 해밀턴 아일랜드 페이 정보

반응형
오늘은 해밀턴 아일랜드 페이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밀턴 아일랜드는 호주 리조트 아르바이트 중에 꽤나 잘 알려진 곳 중에 하나입니다!!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라는 세계적인 관광지를 보기 위해 오기도 하는 곳이죠!!

저도 그것도 볼겸 일도 할겸 와있답니다!!

여기 오는 한국인들은 거의 대부분 주방보조 혹은 디시워셔(키친 스튜어드)로 일하게 될텐데요.

일단 주급제입니다.매주 목요일에 페이슬립 오후에 나오고 밤에 아마 입금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하..

보통 올 때 풀타임으로 계약하고 오고 38시간이 보장됩니다. 시급은 19.42 AUD 입니다.

그럼 737불은 주마다 보장된다는 거죠.
세전 737불이고 세후는 600불이 좀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 와있는 친구들은 대부분 생각보다 작다고들 얘기하는 거 같습니다.
저도 올때 천불씩 번다고 생각하고 온거 같습니다.

그건 바로 멀티하이어라는 제도가 있어서 당일알바를 구해서 할 수 있다고 알고 왔기 때문인거같은데요. 요즘은 자리구하기 힘든 거 같습니다. 웨이터 할 수 있을 정도가 된다면 또 모르겠으나...
역시 여전히 아직도 그런정도는 안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ㅜㅠ...

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레스토랑이 바쁨으로 시간외 일을 더 고정적으로 멀티하이어로 시켜서 주마다 1,2회 멀티하이어로 일하는거와 비슷한 시간을 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 생각한데로 세전 천불씩은 찍고 있어서 6개월 26주를 일한다면 2만6천불이상을 찍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평균 1200불이상 찍고 있네요. 지금 확인해보니.. 32000불이상이라는 계산이 나오는데... 피크시즌 동안 일한거고
앞으로 한가할꺼라서 이렇게는 안될거 같기도 합니다.
이러면 주급 100만원 이상 월급 400만원 이상 6개월 2400만원이상인거죠...

호주 6개월 생활 성공적으로 하능게 될거 같습니다만 이제 7주차고 그동안 자주 아파서 6개월을 채울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호주 리조트 알바 시급 정보로 일반화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다른 곳을 안가봐서... ㅎ

이상이고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물어보시면 답변 드릴께요. 하하...
반응형